TRAVEL

홍천 스톤브라운 스파독채 펜션 주변 여행지

Tourist Spot

펜션 근처의 주요 관광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홍천강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생곡리에서 발원하여, 청평으로 흘러드는 홍천강은 수심이 얕고 차지 않은 수온, 넓은 강변으로 인해 수도권 최고의 물놀이터로 손꼽힌다. 143km에 이르는 홍천강 줄기 곳곳에는 명소가 숱하게 널려 있다. 상류 굴지리에서부터 팔봉산, 밤골, 반곡, 통곡, 개야, 수산, 모곡, 마곡 등 유원지로 조성된 곳만도 10 여곳으로 모두 오토캠핑을 할 수 있다. 홍천강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서면 모곡의 밤벌유원지로 약 1km에 이르는 강변이 밤톨만한 자갈과 모래로 덮혀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 9km

  • 팔봉산

    팔봉산(328.2m)은 흔히 두 번 놀라게 하는 산으로 알려져 있다. 낮은 산이지만, 산세가 아름다워 놀라고, 일단 산에 올라보면 암릉이 줄지어 있어 산행이 만만치 않아 두 번 놀란다는 것이다. 주능선이 마치 병풍을 펼친 듯한 산세로 예부터 "소금강" 이라 불리워질 만큼 아름답다. 게다가 주능선 좌우로 홍천강이 흐르고 있어 정상에 올라서 바라보는 전망이 더 없이 좋으며 산행 후 물놀이도 겸할 수 있는 곳이다. 관광지 내에 풋살경기장이 있어 단체관광객의 체육행사를 할 수 있으며, 야외공연장을 설치 공연활동도 가능하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 9.6km

  • 노일강

    서울에서 45분정도 차량으로 갈수 있는 노일강 캠핑장이다. 금학산 팔봉산 등산코스, 대명스키장과 차량으로 5분거리, 100미터 앞 아름다운 노일강이 펼쳐져 있다. 강원도 홍천의 대표적인 드라이브, 자전거 코스 그림같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산림이 우거진 코스로 산림욕으로 피톤치드의 효과를 만끽할수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 10km

  • 강촌리조트

    깨끗한 자연과 풍성한 먹을거리와 놀 거리가 가득한 사계절 가족형 리조트인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는 서울에서 승용차로 1시간 반 정도 거리에 위치하며 경춘선 철도와도 인접해 있어 기차 여행의 낭만을 느껴볼 수도 있다. 대학생들의 MT 장소로도 유명한 춘천시 강촌에 위치하고 있는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는 2002년 12월 새롭게 개장한 스키장을 비롯하여 222개의 객실과 로비 라운지, 전문 식당, 카페테리아, 슈퍼마켓, 단란주점, PC방, 게임방, 멀티샵, 스포츠 클리닉, 유아 놀이방,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콘도미니엄과 북한강, 삼악산, 검봉산과 함께 산악지역의 자연 특성을 최대한 살려 설계된 힐(Hill), 레이크(Lake), 밸리,(Valley), 대중홀의 강촌 C.C(총 36홀)를 갖추고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5분 거리, 14km

  • 비발디파크

    소노벨비발디파크는 여름 물놀이 테마파크인 오션월드와 겨울 스포츠 레저시설인 스키월드, 골프장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종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다. 사시사철 빼어난 자연 속에 자리 잡고 있는 소노벨비발디파크는 여유로운 휴식과 휴양의 공간이다. 일 년 내내 다양하게 펼쳐지는 이벤트들은 소노벨비발디파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관광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골프, 스키, 아쿠아, 다양한 레포츠 시설과 쇼핑몰 등을 갖춘 사계절 레저복합시설인 소노벨비발디파크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숙박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5분 거리, 16km

  • 모곡유원지

    북한강 따라 거슬러 올라가면 거기 장장 143km로 서류(西流)하며 한반도 중허리를 적셔 내리는 홍천강이 있다. 홍천군 서석면 생곡리 미약골산에서 발원, 내촌천(乃村川)으로 흐르는 이 물은 장남천, 야시대천, 풍천천, 덕치천을 합한 후 홍천읍을 지나 오안천, 성동천, 어룡천, 중방천과 합류 비로소 큰 물줄기를 이룬 다음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과 춘천시 남면 관천리 경계에서 북한강으로 흘러든다. 홍천강은 물이 차지 않아 물놀이터로 각광받는 곳이지만 수심이 깊어지는 곳이 있어 위험하다. 일명 홍천강 유원지로 널리 알려진 밤벌유원지는 여름철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모곡명사십리라고도 부르며, 유난히 모래가 곱고, 빛깔이 깨끗하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거리, 23km

실시간 예약창